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배송 관련 문의
아이스 박스가 파손되어 제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택배사로 사고 접수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1. 아이스 박스 파손 사진2. 아이스 박스 내 부착된 운송장 번호 사진 3. 박스 내부 제품 사진위의 3가지 사진을 함께 보내주셔야택배사로 접수하여 사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사진 자료를 첨부하여 고객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문의 게시판 (click!)
홈페이지 이용 문의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정보 수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단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변경된 정보는 바로 반영이 되며 주소 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의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 문의
회원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비밀번호 변경은 도미솔김치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코너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문의
도미솔김치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으며, 개인정보유출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만일 타인에 의한 개인정보 도용이 있다면 바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도용자 색출 및 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주문 관련 문의
무통장 입금 시에,입금자명을 전화번호나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입금하셨을 경우에는전화나 이메일 또는 주문 및 입금 게시판을 통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주문 관련 문의
주문을 정상적으로 마치신 후 주문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비회원으로 주문 하신 경우에는 이메일을 통해서 주문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또한, 사이트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한후 주문 확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회원으로 주문하신 분은 로그인후 '주문 조회' 페이지에서 주문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관련 문의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으로 입금하는 방법 등이 있으며, 무통장입금은 계좌이체나 인터넷뱅킹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입금하실 때 꼭 주문하실 때 기입하신 입금자 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신용카드 : 국내 모든 신용카드 가능무통장입금 : NH농협은행 301-0142-1613-21 (예금주:박미희) / KB국민은행 293201-04-266052 (예금주:박미희)
상품 주문 관련 문의
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수정하고 싶으시거나 추가,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대기 상태인 경우에는 직접 또는 email이나 게시판을 통해서 언제나 취소가 가능하지만, 결제완료나 배송대기인 경우에는 전화로 요청해 주셔야 하며,전체 주문 취소만 가능하여, 처음부터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완료나 배송대기상태에서 낮 12시 이전에 전화해주셔야 합니다.)이미 배송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수령후에 반송해 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왕복택배비는 청구됩니다.주문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되도록이면 빨리 의사를 표현해 주셔야 합니다.수령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결제완료나 배송대기 상태에서 낮 12시 이전에 전화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품 주문 관련 문의
네. 가능합니다. 031-954-1600 으로 전화하셔서 원하시는 상품과 정보(성함, 전화번호 주소등)을 불러주시면 가능합니다.전화 주문 시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관련 문의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비회원구매를 클릭하시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으며, 결제정보는 주문하실 때 기입해 주신 이메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관련 문의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주문 취소 방법 또한 달라집니다.1) 무통장 입금 시- 24시간 안으로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2)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발송 전 주문이라면, 주문 취소와 함께 신용카드 결제를 함께 취소해드립니다.배송 대기인 경우에는 식품 특성상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단, 배송 받으신 상품이 불량으로 확인 되시면031-954-1600으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이용 문의
적립금(포인트)은 도미솔 김치 인터넷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사이버 머니입니다.적립금(포인트) 1원은 현금 1원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하실 수 있는 최소 적립금(포인트)은 5,000포인트입니다.회원을 탈퇴하면 적립금(포인트)은 자동소멸됩니다.
홈페이지 이용 문의
적립금(포인트)은 다음과 같이 적립됩니다.회원 가입 시 : 1,000 포인트상품 구매 시 : 상품 가격의 2% 적립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포인트)이 지급됩니다.* 특정 이벤트 상품 또는 세일 상품의 경우 적립금(포인트)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관련 문의
 상품 화면 하단에 있는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화(031-954-1600)를 주시거나인스타그램 @domisol_kimchi블로그 blog.naver.com/domisol_kimchi 에서쪽지나 DM으로 문의주셔도 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오늘 하루 그만 보기